한국일보

“한인축제 위해 다같이 힘 모아요”

2024-05-19 (일) 배희경 기자
크게 작게

▶ 내달 2일 기금 골프대회… MD한인회, 올 첫 사업 시동

“한인축제 위해 다같이 힘 모아요”

메릴랜드한인회 한인축제 기금마련 골프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파이팅을 외치고 있는 장영란 대회장, 안수화 회장, 김영후 수석부회장(왼쪽부터).

메릴랜드한인회(회장 안수화)가 올 첫 행사로 내달 2일(일) 오후 1시 30분 마이어스빌 소재 머스켓 릿지 골프클럽에서 한인축제 기금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연다.

대회는 샷건으로 진행하며 ‘언더 5’ 방식으로 입상자를 가린다. 메달리스트와 일반조 1-3등, 여성조 1-3등, 장타상, 근접상에 트로피와 상품을 수여한다. 참가비는 120달러(그린피 및 점심·저녁 포함).

안수화 회장은 “한인회가 개최하는 첫 행사인 만큼 한인단체 및 기관, 골프동우회 등 지역 한인들이 많이 참석해 함께 화합하며 힘차게 첫걸음을 내딛기를 기대한다”며 “9월 한인축제 기금모금 마련은 물론 한인사회의 결속력을 높이고 한인회 활동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란 대회장은 “한인축제를 위한 뜻 깊은 골프대회가 즐겁고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에 총력을 기하고 있다”며 “한인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한인회에 힘을 보태주기 바란다”고 많은 관심과 후원을 당부했다.

문의 (301)910-9113
장소 3555 Brethren Church Rd., Myersville, MD 21773

<배희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