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수민족 교회 개척,복음 전도사역 확대”
▶ 어린이위한 다양한 전도 활동
‘원 보이스’주최의 여름 비디오 아트캠프- 오는6월-8월경에 프리몬트,서니베일,오클랜드지역에서 개최할 예정으로 참가신청을 접수하고 있다[사진 One Voice]
“원 보이스(One Voice)는 실리콘 밸리를 중심으로 베이지역이 우리의 첫 선교지임을 인식하며 베이지역 한인교회와 성도들이 연합하여 소수민족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난2011년부터 소수민족 복음 전도를 위한 ‘원 보이스’ 사역을 해 온 유기은 목사는 “땅끝의 사람들이 와있는 이곳이 우리의 선교지”라면서 2019년 상반기 선교 활동 계획을 제시했다.
유기은 목사는 소수민족 선교사역을 위해 프리몬트와 버클리지역에 소수민족교회 개척을 위해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또 유 목사는 4년전 프리몬트에서 시작한 미전도민족 어린이 선교사역이 베이지역 여러곳으로 적용되고 확장되기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원 보이스’는 어린이들을 위한 홈웍클럽,코딩클럽,축구 클럽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홈웍클럽은 1월 15일부터 수업을 시작하는데 화요일에는 학교 숙제를 돕고 수요일에는 미술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미술전공의 인도의 어머니가 강사로 자원하여 봉사하고 어린이들 작품 전시회는 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축구클럽은 오는 4월 6일 프리몬트와 서니베일,오클랜드에서 130여명의 어린이들이 함께 시작할 예정으로 있다. 축구는 각지역마다 전문 코치를 두어 지도하고 있으며 스타 키즈 연합 축구경기도 펼치고 있다.
또 원보이스는 올해 하반기에 선데이 펠로우십 어린이 예배(매주 오후3시-5시),여름 비디오 아트,교회와 축구 클럽과 연계한 여름 캠프 개최도 계획하고 있다.
그리고 오는 5월 19일(일) 오후1시에는 뉴라이프교회에서 제9회 원 보이스 연례 컨퍼런스를 가질 계획이다.
원 보이스는 아프간 아메리칸 교회의 설립과 프레즈노지역 소수민족 사역을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다.
원 보이스는 2011년 이래 주 손길장로교회를 시작으로 뉴라이프교회,임마누엘 장로교회, 상항 중앙장로교회,새누리교회,뉴비전교회,산호세 새소망교회,산호세 한인장로교회 주관으로 매년 연례 컨퍼런스를 개최해 왔다.
매년 컨퍼런스에서는 소수민족 사역 현황을 들으며 사역을 돕기위한 기도와 후원을 하고 있다. 유기은 목사는 “주님의 다시 오심을 준비하는 길은 전도와 선교에 있다”면서 원 보이스사역에 많은 후원과 참여를 부탁했다.
원 보이스 (One Voice ethnic missions)
408. 309. 9091 (cell). onevoicebayarea@gmail.com
www.one-voice-ethnic-missions.com <> www.starkidsbayarea.com <> Facebook: onevoiceethnicmissions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