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 한마음회 겨울 스키캠프 개최
2017-02-10 (금) 07:21:23
장은주 기자

한마음회는 동계 스키캠프를 열고 장애아동들과 함께 했다.[사진 한마음회]
장애 자녀의 권리옹호 및 부모 교육을 위한 단체인 한마음회(회장 서청진)는 지난 2월4일(토), 오후1시30분에서 오후4시까지 스쿼어 밸리 스키 리조트에서 겨울스키캠프를 가졌다.
약 30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이번 동계 스키캠프를 통해 아이들은 작년보다 성숙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특히 한마음회 장애아이들을 위해 전국에서 자원봉사자로 참가 해 도움을 준 전문 스키어들의 관심과 사랑을 엿볼수 있었다.
서청진 회장은 "이번 동계 스키캠프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게 도와준 자원 봉사자들과 부모들, 그리고 잘 따라준 아이들에게 고맙다"면서 한마음회는 부모들이 자녀를 위해 더 나은 기회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정보를 나누고 교육을 받는 단체인만큼 부모가 아는 만큼 자녀들에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 더 많은 가족들이 함께 해 힘든부분을 나누고 서로 돕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다음 한마음회 모임은 오는 3월 11일 좋은 연합 감리교회(목사 김두식)에서 사회복지학과 이시연 교수를 초청해, 사회복지학관련 세미나를 개최해 SSI와 IHSS (In-Home Supportive Services Program) 사회 복지 서비스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다.
<
장은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