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4일 저녁 7시 쿠퍼티노 AMC 극장에서
▶ Facebook 통해 45명 추첨 이벤트로 진행 중
KEMS TV가 설날을 앞두고 한인 동포들과 함께 하는 영화 '더 킹' 시사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KEMSTV에 따르면 이번 '더 킹' 영화 시사회는 오는 24일 저녁 7시 쿠퍼티노 소재 AMC 극장에서 개최하며, 응모방법은 KEMSTV의 facebook에 접속해 시사회 이벤트에 '좋아요(like)'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45명에게 1인 2매씩 총 90매를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일)까지며, 23일(월) 당첨자에게 통보할 예정이다.
이번에 상영되는 영화 '더 킹'(감독 한재림)은 대한민국의 권력자들과 최고의 권력을 잡으려는 사람의 생존과 대결을 그린 영화이다. 권력을 꿈꾸는 사람, 권력을 설계하는 사람, 정권이 교체되는 시기에 닥치는 예기치 못한 위기 등이, 특히 현시점의 대한민국의 정치 현실과 묘하게 맞물려 있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최고 권력이라고 생각하는 검사가 주인공이자 악당으로, 범죄 영화의 주인공이 검찰이라는 점에서 최근 상영된 '내부자들'(2015)이나 '검사외전'(2015)처럼 흥행된 한국영화의 특성을 보이고 있다.
영화 '더 킹'은 한국에서 18일 개봉했으며 이곳 북가주에서 산호세 1곳과 샌프란시스코 2곳 등 총 3개 극장에서 24일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
이광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