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레드몬드에 대형 한식 BBQ식당...300명 수용 ‘우마당’오픈해 인기 끌어

2022-11-10 (목)
크게 작게
레드몬드에 대형 한식 BBQ식당...300명 수용 ‘우마당’오픈해 인기 끌어

최근 레드몬드에 문을 연 우마당에서 고객들이 K-BBQ를 즐기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MS) 본사와 인접한 레드몬드에 대형 한식 바베큐(BBQ)식당인 ‘우마당’(Woomadang)이 오픈해 본격 영업에 나섰다.

한식 바베큐 그릴 전문업체인 ㈜나노텍은 레드몬드 벨라 보테가 쇼핑 센터내 단독 건물에 K-BBQ 전문점인 우마당을 지난 3일 직영점으로 오픈해 영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우마당은 연기가 나지 않는 나노텍 그릴를 사용하는데다 현대적인 깔끔한 디자인 등으로 오픈하자마다 이스트사이드 K-BBQ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우마당은 실내 면적이 7,000평방 피트의 단독 건물에 들어섰으며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규모를 갖추고 있는데다 쇼핑센터여서 주차도 편리하다.

더욱이 샐러드 바에서 밥과 국, 반찬을 직접 가져다 먹는 뷔페식으로 운영되는 점도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마당은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쉬는 날 없이 매일 오전 11시에 문을 열어 밤 10시까지 영업을 한다.

우마당 주소: 8976 161st Ave NE, Redmond, WA 98052/(425)242-1639

한편 나노텍은 우마당에 이어 벨뷰 다운타운 I-405와 인접한 NE 10가와 112th Ave에 최고급 한식 바베큐점인 '우블링'(Woobling)도 조만간 문을 연다.

우블링은 실내 면적이 5,000평방 피트 규모로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역시 연기가 나지 않는 그릴을 사용하게 돼 쾌적한 환경에서 코리안 바베큐를 즐길 수 있게 된다고 나노텍은 설명했다.

나노텍 관계자는 “시애틀과 함께 워싱턴주를 대표하는 벨뷰 다운타운 및 레드몬드에서 한식을 대표하는 최고급 바베큐점을 오픈하게 된다”면서 “일반 바베큐점과 차별화된 ‘프라임컷’과 ‘드라이 에이징’에서 ‘와규’까지 엄선된 부위별 최고 품질의 풀코스 메뉴가 제공된다”며 많은 애용을 당부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