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23일 페더럴웨이서 만나요 ...한국일보 거북이 마라톤 참석자 전원에 푸짐한 선물 증정

2022-07-20 (수)
크게 작게
23일 페더럴웨이서 만나요 ...한국일보 거북이 마라톤 참석자 전원에 푸짐한 선물 증정
한국일보 시애틀지사가 오는 7월23일 아침 페더럴웨이에서 2022 거북이 마라톤대회를 개최합니다. 코로나팬데믹 이전인 지난 2019년에 이어 3년 만에 열립니다.

거북이마라톤대회는 페더럴웨이 셀리브레이션 공원 축구장에서 오전 9시에 모여, 9시30분에 출발, BPA 트레일(왕복 4마일)을 돌아오는 행사로 달리기가 아니며 순위도 정하지 않는 걷기행사입니다.

한국일보 시애틀지사는 재미 워싱턴주 대한체육회(회장 조기승) 와 함께 코로나 팬데믹으로 지친 한인들에게 건강을 도모하고 생활의 활력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걷기대회를 마친 뒤 현장에서 한국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을 놓고 경품 추첨행사도 펼쳐집니다.

시애틀 최고 날씨가 예상되는 여름 아침에 가족과 친지들이 손잡고 걸으며 건강을 다지고 친목을 도모할 뿐 아니라 한인파워도 과시하는 걷기대회에 많은 후원과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는 한인 업체와 기관 등의 홍보용 부스와 현수막도 마련될 예정이므로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일시 : 7월 23일(토) 오전 9시 접수, 9시 30분 출발

■장소 : 페더럴웨이 셀리브레이션 파크 (1095 S. 324th ST. Federal way, WA 98003)

■주최 : 한국일보 , 재미 워싱턴주 대한체육회 (회장 조기승)

■후원 : 시애틀총영사관, SHK김성훈 공인회계사, 유니뱅크,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시애틀-워싱턴주한인회 (회장 유영숙) , 페더럴웨이 한인회(회장 김영민), 대한부인회(이사장 박명래, 위원장 신도형), 워싱턴주 한인여성부동산협회(회장 백정선), 페더럴웨이 한인학부모협의회(회장 김귀심), 평통시애틀협의회(회장 김성훈), 워싱턴주 한인그로서리협회(회장 김윤정), 워싱턴주한인상공회의소(회장 박용국), 시애틀 산우회(회장 석대영), 시애틀산악회 시즌2(회장 이영훈)

■협찬 : 뉴욕라이프 (시애틀 지점), 신신백화점, H-Mart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