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벨뷰통합 김태이군 대상

2019-03-11 (월)
크게 작게

▶ 한국학교 서북미협의회 말하기ㆍ학력경시대회서

벨뷰통합 김태이군 대상

재미한국학교 서북미협의회 조영숙 회장이 9일 열린 학력경시대회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재미한국학교 서북미협의회(회장 조영숙)가 지난 주말인 9일 타코마 제일침례교회에서 개최한 한국어 말하기대회에서 벨뷰통합한국학교 10학년 김태이군이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이날 함께 실시한 학력경시대회에선 벨뷰통합한국학교 김규한 학생 등 11명이 학년별 최우수상을 받았다.

서북미협의회 조영숙 회장은 “올해로 제 23회째였던 학력경시대회에는 20개 학교 220여명이 등록해 시험을 치렀으며, 말하기대회에는 13개 학교 17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고 말했다.

말하기대회에선 김태이군이 대상을 받은 데 이어 유치~3학년 부문에서는 이유진(평안) 학생이 금상을 받았다. 이수온(코가)ㆍ석윤재(성김대건) 학생이 은상, 양진혁(벨뷰통합)ㆍ양한나(타코마 제일)ㆍ여섬준(페더럴웨이 통합)학생이 동상을 받았다.


5~12학년 부문에선 최유민(페더럴웨이 통합)학생이 금상을, 정예인(시애틀통합) 학생이 은상을, 마리아(순복음 타코마제일)학생이 동상을 수상했다.

최하민(이사콰)ㆍ채주원(느티나무)ㆍ이하은(무궁화)ㆍ신사랑(성김대건)ㆍ박현서(시애틀통합)ㆍ허동건(올림피아)ㆍ이아론(큰빛) 학생이 참가상을 받았다.

학력경시대회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최우수상: 김효준ㆍ최수혁ㆍ김아인ㆍ도예랑(이상 벨뷰통합) 정지운(페더럴웨이통합) 김병준ㆍ권민재ㆍ김 진(이상 타코마) 이아린(코가) 류세미(성김대건)
▲우수상: 전이한ㆍ김시훈ㆍ우시은ㆍ김효정(이상 벨뷰통합) 채하은ㆍ민하늘(이상 코가) 양한나ㆍ김하은(이상 타코마제일) 최정원(타코마꿈나무) 이이안ㆍ정지훈(이상 페더럴웨이통합) 심아영(무궁화) 이주형(성김대건) 신다희(타코마) 박수한(느티나무)
▲장려상: 최 준(올림피아) 김리원ㆍ채윤서ㆍ이유성ㆍ이유신(이상 타코마제일) 양진혁ㆍ송예걸ㆍ임현지(이상 벨뷰통합) 가드너 이든(성김대건) 김하린(시애틀통합) 최래라(올림피아) 박재선ㆍ허서영(이상 페더럴웨이통합) 강시우ㆍ김민서ㆍ김은혜ㆍ신강민ㆍ신미현(이상 타코마) 김다효ㆍ최하늘(이상 타코마꿈나무) 성다애(시애틀비전) 김시현(무궁화) 정유나(느티나무) 김유리(코가)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