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4일 캠든 커뮤니티 센터
▶ 명칭 바꾸고 비영리단체로 등록

KAYLP 창립기념식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유니스 리 총괄디렉터(왼쪽)와 송영애 상임이사.
한미청소년 리더십 프로그램(KAYLP, Korean American Youth Leadership Program, 이하 KAYLP)은 지난 29일 산호세 비큐식당에서 기자회견을 개최하고, 오는 14일 열리는 KAYLP 창립기념식 및 갈라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KAYLP의 유니스 리 총괄디렉터는 “지난 7년 동안 한인커뮤니티 여려 단체에 참여하여 봉사를 해온KAYLP가 작년에 새롭게 명칭을 바꿔 비영리단체로 등록했다”면서 “올해 처음으로 창립기념식을 치르면서 갈라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KAYLP를 지원해 준 단체와 후원인들을 초청하여 그간의 사회봉사활동을 보고하고, 회원학생들의 재능도 함께 선보이는 갈라 쇼로 진행된다. 회원학생들은 태권도 시범, 검무, 러시안 스포츠댄스, 가야금 앙상블, 미술전시회 등 다채로운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저녁식사를 준비하여 후원기금 마련의 의미도 가지고 있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유니스 리 총괄디렉터는 “활동보고를 하게 되는 1부 행사에 칸센 추 하원의원, 애쉬 칼라 하원의원, 산타카운티 수퍼바이저, EB(이스트베이) 공원국 국장, 산타클라라 카운티 세리프와 부국장, 전 SF 한인회 회장 등이 참석하여 축사를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송영애 상임이사는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의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KAYLP를 잘 모르셨던 분들도 오셔서 아이들의 활동상을 보시면 뿌듯해 하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정은 다음과같다.
▲일시: 10월 14일(토) 오후 6시
▲장소: Camden Community Center(3369 Union Ave. San Jose)
▲문의: (408)802-0124(유니스 리 총괄디렉터)
<
송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