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보양식 먹고 원기충전 하세요”

2016-06-20 (월) 08:08:40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 비원

▶ 장어.바비큐 콤보 메뉴 선보여...냉면도 인기만점

“보양식 먹고 원기충전 하세요”
“올 여름 보양식은 비원에서 해결하세요.”

소문난 맛집 ‘비원’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최근 장어와 바비큐 콤보 등 메뉴를 보강했다. 즉석에서 잡아 구워주는 신선한 장어는 소금구이, 양념 구이, 데리야키 양념 구이 등 3가지로 맛볼 수 있다.

기존 프라임 세트(프라임 갈비, 프라임 등신, 프라임 꽃살)에 갈비 콤보(멍석갈비, 주물럭 갈비, 돼지 갈비), 포크 콤보(항정살, 목살, 삼겹살), 육해공 콤보(멍석갈비, 돼지 갈비, 주물럭 갈비) 등 바비큐 콤보도 보강됐다.


이미 미식가들 사이 유명한 비원은 이번 메뉴 보강으로 더욱 입소문을 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원의 인기 비결은 최고 품질의 바비큐 고기.

이승곤 사장은 한식처럼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한인들만 즐기는 것은 불공평하다는 생각에 한식당 운영에 뛰어든 만큼 좋은 재료 선정과 메뉴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 사장은 “FDA로부터 앵거스 비프(Certified Angus Beef) 마크를 받은 승인받은 최고 품질의 고기를 사용하고 있다”며 “항상 더 맛있는 한식을 알리기 위해 메뉴 연구와 개발을 쉬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양파, 파, 사과 등 15가지 이상의 과일과 야채로 6시간 이상 끓여낸 갈비 소스, 생강으로 고기 육수의 텁텁함을 잡아낸 물냉면, 한달동안 숙성한 소스의 비빔냉면 등도 비원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이 사장은 독특한 메뉴를 뉴욕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데 대한 자부심이 대단하다. 실제로 벌집 삼겹살, 반반 냉면, 멍석갈비, 갈비 국밥 등을 출시하며 새로운 시도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갈비 국밥은 갈비와 콩나물을 넣어 해장과 든든한 한끼 식사로 일품이어서 출시 2년만에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5월부터는 건강 보들 삼겹살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겹살을 삶아 기름을 빼고, 양념을 입혀 테이블에서 구워먹을수 있는 독특한 메뉴다.

바비큐 고객들에게는 죽과 알밥에 생선 튀김이나 게 볶음 등의 특식이 서비스로 제공되는 등 푸짐한 한상 차림을 즐길수 있어 젊은 세대의 타민족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타민족 고객이 늘면서 최근에는 모던한 분위기로 레노베이션을 마쳤다.

현대적이고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는 약 130석으로 60석 이상 수용 가능한 단체석도 완비돼 있다. 레노베이션 기념으로 비원은 생일 등 모임을 계획하는 사전 예약 바비큐 고객에게는 풍선 장식과 샴페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원은 60대 이상이 주차할수 있는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 LIE 495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롱아일랜드와 플러싱 등 어디서든 접근이 용이하다. ▲문의; 718-224-4585 ▲주소; 61-58 Springfield Blvd. Oakland Garden NY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