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 파더스 데이 앞두고 판촉경쟁 치열
▶ 각종 건강용품 판매점.식당가 할인 마케팅 풍성

이나다 마사지 체어를 한인들이 체험하고 있다. 하이트론스는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다.
이번 주말 파더스 데이(19일)를 앞두고 한인 업소들의 판촉경쟁에 불이 붙었다.
남성 건강 용품들을 중심으로 할인과 푸짐한 덤을 내세우며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는 것. 또한 파더스 데이를 맞아 가족외식에 나가는 고객들을 겨냥해, 식당가도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HQ헬스는 파더스 데이 효도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당뇨와 고혈압, 변비에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구연산을 도매가 이하로 직판 하고 있으며 구연산과 미네랄 건강 소금을 함께 물에 타 먹으면 중년 남성들에게 특히 여름철 에너지 드링크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HQ헬스측의 설명이다. 또한 440달러 상당의 구연산과 소금 세트는 100달러에 할인하고 있으며 면역 조절제인 ‘미라 팜22’를 600달러에서300달러로 반값 할인하고 있다. 제품은 인터넷 홈쇼핑(kbsmall.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영신 건강은 ‘비바 201’ 1병 구입시 중년을 위한 건강제품, ‘루비’ 또는 비바 101 한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영신측은 “비바 101은 유기농 생로얄 젤리와 산삼 배양근, 홍삼 등 뇌에 영양을 공급하고 뇌 건강을 유지하는 최고의 성분이 들어 있다”며 “충분한 영양을 필요로 하는 뇌를 위한 최고의 선물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전립선 영양제 ‘피웰’을 1병 구입시 생효모 1박스를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며 녹용과 십전대보탕을 달인 녹용 엑기스를 하나 사면 역시 추가로 하나를 제공한다.
플러싱의 평강 체질 한의원은 이달 30일까지 공진단을 20% 특별 할인한다. 공진단은 체질에 관계없이 남녀 노소 누구나 복용할 수 있는 보약으로 최고의 한국 약초만을 엄선해서 제조했다는 것이 평강 체질 한의원의 설명이다. 갑상선과 간, 갱년기, 동맥경화 등 몸 전체에 걸쳐 원기 회복과 기능 회복에 도움이 된다는 것.
마사지기와 족욕기도 파더스 데이를 맞아 할인 가격이 적용되고 있다. 하이트론스는 마사지 체어인 ‘이나다 드림 웨어’ 구입시 미라쿡 웰빙 구이기, 아리랑 샤워기, 족욕기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일부 마사지 체어는 약 50%, 반신욕기는 600달러에서 500달러로, 무릎사우나는 2,400달러에서 1800달러로 할인하고 있다. 36개월 무이자, 최대 7년 워런티 등이 적용돼 다소 높은 가격의 마사지 체어도 큰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흙표 흙침대는 ‘월딘 반신욕기 930’을 3500달러에서 2100달러, ‘월딘 반신욕기 600’은 4500달러에서 3150달러로 할인하고 있다. 월딘 반신욕기는 미립자 원적외선스팀 기능과 캐나다산 적삼목의 피톤치드 효과가 뛰어나며 한국 기술로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플러싱 삼원각과 미소야는 아버지날을 맞아 각종 코스 요리를 내놓고 있다. 가족단위 고객들은 1인당 30-50달러면 각종 면과 유산슬 등 코스 중화 요리와 주방장 추천 일본식 특식인 오마카세와 카이세키 등을 이들 식당에서 맛볼 수 있다.
C1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