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표 구매시 한장 무료 공연 티켓 특판 등 서비스
이동통신사 AT&T가 고객 사은 프로그램인 'AT&T thanks'를 새롭게 출시했다.
'AT&T thanks'는 ‘티켓 투즈데이즈'(Ticket Twosdays)와 ‘라이브 국내공연 티켓 우선 특별판매'(Live Nation priority pre-sale’, ‘디렉 TV'(DIRECTV) 독보적인 콘텐트’ 등으로 타 통신사에서는 엄두도 낼 수 없는 사은 프로그램이란 설명이다.
▲‘티켓 투즈데이즈’는 AT&T 후불 무선통신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화요일에 상영하는 영화표를 정가로 한 장 구매할 경우, 영화표 한 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영화표는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매주 유자격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상세정보는 att.com/thanks 참조.
고객들은 이 웹사이트에서 MovieTickets.com을 통해 독점 제공되는 무료 영화표 쿠폰 코드를 받는 방법과 ‘Regal Entertainment Group' 산하의 모든 영화관 등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상영관을 찾아 볼 수 있으며 이달 30일 부터 시작된다.
▲‘라이브 국내공연 티켓 우선 특별판매’는 독점적인 사전 특별 판매로 유자격 고객들은 이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콘서트와 이벤트 공연 티켓을 구입할 수 있고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들과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디렉 TV'(DIRECTV) 독보적인 콘텐트’는 엄선된 디렉 TV 고객들이 자신들의 TV와 즐겨쓰는 모바일 기기로 곧 방송되는 특별한 콘텐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 'AT&T thanks'는 고객 전용상품도 출시한다. 라이브 공연 티켓,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 특전, 데이터 증정 등이 포함되며 프로그램이 진화함에 따라 상품은 AT&T가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및 패키지에 기초해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