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현대 아미원, 개성 돋보이게 하는 ‘영구화장’

2016-03-03 (목) 11:49:42
크게 작게
현대 아미원, 개성 돋보이게 하는 ‘영구화장’
현대 아미원(원장 이쥬리)이 한인사회에 고품격 영구화장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영구화장 클리닉은 선천적이나 후천적으로생긴 결점을 보완하고, 자신의 용모에 새로운개성을 돋보이게 만들려는 개성파들 사이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현대아미원은 풍부한 경험에서 나오는 정교한 시술과 맞춤 시술로 한인 고객들에게 신뢰와 아름다움을 함께선사해 주고 있다.이 원장은 서울 압구정동에서 15년, 미국에서 20년 등 총 35년 동안 영구화장술 분야에만 정진해온 자타가 공인하는업계 최고 경력의 전문가다.

이 원장은 “눈썹이 너무 흐리거나 탈모로인해 눈썹이 없는 경우, 지나치게 색깔이 엷어 입술인지 코 밑인지 분간이 안가는 경우, 영구 화장술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다”고 강조하고 “이런 경우피하에 색소를 주입, 침착시켜 인위적으로라도 분명한 포인트를 만들어 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밝혔다.


또한 “영구히 빠지지 않고 없어지지 않는 정교한 시술이 바로 영구화장(PermanentMake Up)”이라며 “최근에는 고객들 스스로가눈썹의 모양이나 립 라인을 구체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맞춤 시술을 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맞춤을 원하는 고객을 상대하기가더 어렵지만 이런 고객들의 아이디어에는 찬사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현대아미원은 검증된 3D시술, 무통, 무균시설로100% 안전한 식물성 재료를 사용하며, 연동식 첨단기계로 정밀성을 강화하고 80가지의 칼라 분리로 자연미를 더 살린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주소: 3546 1/2 W. 8TH ST. LA, CA90005
문의: (213)427-181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