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하이디 가구, 봄맞이 통 큰 세일…배달·조립·세금이 무료

2016-02-26 (금) 01:19:52
크게 작게

▶ LA와 OC 매장 동시 진행

하이디 가구, 봄맞이 통 큰 세일…배달·조립·세금이 무료
하이디 가구가 봄맞이 통 큰 세일을 진행한다. LA와 오렌지 카운티(OC)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가죽 소파, 천 소파, 침대와 매트리스, 식탁, 오피스 가구, 램프, 각종 가구 소품까지 하이디 가구의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세일 기간 동안 특전으로 첫째, 배달이 무료이고 둘째, 조립도 무료로 해드린다. 여기에 셋째, 세금까지 하이디가 대신 내 드려 고객들의 부담은 줄이고 만족은 높일 방침이다.

하이디 가구 관계자는 “고객들께서 오래 기다려주신 하이디 가구 봄맞이 통 큰 세일은 LA와 OC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며 “고객들에게 다시 오지 않을 특별한 기회로 이번 찬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A 한인타운의 대표적 가구점인 하이디 가구는 25년 이상 꾸준히 한인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며 일반 가구와 상업용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해 중간마진을 없앤 공장도 가격에 공급하며 독보적인 신뢰도와 만족도 그리고 인지도를 쌓고 있다.

하이디 가구는 전 미주 최고의 시몬스 매트리스 공인딜러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여기에 하이디 가구 공장에서 제작한 가구, 고급 이탈리안 침대, 천연 대리석 마블 다이닝 세트, 다양한 디자인의 이탈리안 가죽소파, 고품질의 식탁세트 등 하이디 가구가 엄선해서 고른 다양한 상품들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LA 매장: 642 N. Western Ave. LA. (323)962-4949/2580
▲OC 매장: 1672 W. Lincoln Ave. Anaheim (714)956-4949/258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