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 가전제품·생활용품 전문업체 ‘ABC 플라자’ (대표 양중남)가 이태리 고급 쿡 웨어 ‘플로날’(Flonal) 독접 입하 기념 대 세일을 펼친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코팅편수, 코팅양수, 후라이팬, 궁중 팬 등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ABC 플라자 측은 “이태리에서 생산하는 플로날 쿡 웨어 세트는 마그마 텍 넌스틱 코팅의 제품으로 다른 어떤 코팅보다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며 “이태리 장인들이 만드는, 100년 이상 전통의 플로날 쿡웨어를 이제 ABC 플라자 독점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플로날 쿡웨어는 눌러붙지 않는 마그마테크 기술에 세라테크 코팅 기술을 적용, 스크래치와 마모로부터 강한 저항력을 갖고 있다고 ABC 플라자 측은 설명한다. 450도까지의 열에 저항하고 음식맛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주며 세척도 용이한 친환경 기술을 갖춘 제품이라는 것.
특별 세일 가격으로 1.5리터 코팅 편수는 25.99달러에서 18.99달러로, 2.5리터는 27.99달러에서 20.99달러로 만날 수 있다. 후라이팬은 세일 가격이 10.99~15.99달러다. 코팅 궁중팬은 기존가 29.99달러에서 24.99달러로 할인한다.
한편 ABC 플라자는 살림살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업소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곳. 주방용품은 물론 최근에는 한국산 이불도 판매를 시작했다.
업소 측은 “가격이 아무리 저렴해도 저희에게는 제품의 퀄리티가 더 중요하다‘며 ”삶을 편리하게 해주는 똑똑한 제품, 꼭 필요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최고품질의 제품을 철저히 선별해서 상품의 컬렉션이 매우 훌륭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ABC 플라자에는 천천히 갈아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해 주는 인기제품, ‘NUC 슬로 주서기’는 물론 머그컵과 커피컵 세트, 쟁반, 차 세트, 고급 보온병, 토스터, 시계, 고급 탁상시계와 다양한 액세서리, 핸드백 등이 준비돼 고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ABC 플라자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928 S. Western Ave. #333 LA.
(213)386-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