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금강안경 검안과, 한인 여러분의 ‘눈 건강’ 책임지겠습니다

2016-02-23 (화) 09:55:51
크게 작게

▶ 각종 보험과 메디케어도 취급

금강안경 검안과, 한인 여러분의 ‘눈 건강’ 책임지겠습니다
정확한 검안과 최상의 서비스로 지난 40여년간 한인들의 ‘눈’이 되어 밝은 세상을 전하는데 앞장서 온 ‘금강안경 검안과’는 고객들의 한결같은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는데 여념이 없다.

1972년 설립된 한인사회 대표 안경·검안의인 금강안경 검안과가 사랑과 나눔의 자세로 정성과 최선을 다해 한인 고객들을 모신다. 각종 보험과 메디케어를 취급해 불편함이 없고 최선을 다하는 책임감 있는 시력검사에는 유능한 검안의들이 직접 나선다.

특히 메디칼 서비스가 중단된 고객들의 안경도 책임진다. 금강안경 검안과 관계자는 “지금의 금강안경이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펼쳐 보이겠다”며 “언제나 공부하고 노력하며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들러 편안한 안경을 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모시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모든 안경(일부 품목 제외)은 즉석에서 완성해 주고 숙련된 전문가가 100% 자외선 차단 렌즈만 사용해 태양빛이 강해지는 계절에 제격이다. 또 1년 이내에 파손된 안경은 항상 새것으로 교환해 주고 있다.

LA와 가든그로브의 2개 매장은 편안한 인테리어로 사랑방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상설할인매장이 마련돼 있어 금전적인 부담도 덜어준다.

까르띠에, 레이벤, 불가리, 셀린, 프라다, 펜디, 마이키타 등 유명 브랜드도 취급하는 금강안경 검안과는 정성과 최선을 다하는 유능한 검안의들이 고객과 항상 함께 한다.

▲LA 지점: 833 S. Western Ave. #2, LA. (213)384-1001

▲가든그로브 지점: 8901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714)530-10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