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새로운 맛집으로 뜨고 있는 ‘Kabayo 참바다’가 2주년 맞이 특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보 광고에 부착된 쿠폰을 소지하는 고객에게 점심(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시간대에 하나를 주문하면 하나는 50% 할인해주는 것. 저녁(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시간대에는 ▲소주 또는 맥주 한 병이 공짜 ▲720ml 용량의 오니고로시 40달러 ▲굴 4개 공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참바다 측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기회에 다양한 참바다의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맛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웨스턴길 1가와 베버리 사이에 위치한 ‘kabayo 참바다’는 해산물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바다의 참맛을 선사하기 위해 냉동이 아닌 오로지 살아있는 해산물만을 취급한다는 것이 업소 측의 설명.
1년 여간 메뉴 개발에 시간을 투자한 만큼, 독특한 해산물 요리들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수제비 매운탕, 간장게장, 매운 해물찜 등은 물론 사시미도 유명 일식집 못지 않은 신선함과 맛을 자랑한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수제비매운탕과 굴 접시, 소주 또는 맥주 1병 콤보와 사시미와 연포탕 콤보는 각각 55달러, 간장게장과 한치 회 냉면 콤보, 매운해물찜과 조개탕은 각각 40달러다.
참바다 측은 “참 바다의 또 다른 장점은 고객이 한 끼를 먹더라고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게 대접하는 ‘서비스 정신‘이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느껴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풍부한양과 좋은 식자재, 그리고 친절함에 있어서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인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kabayo 참바다의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이며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주소: 201 N. Western Ave., LA.
▲전화: (323)645-7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