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싱싱한 장미를 보유한 8가 꽃집은 특별 포장과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밸런타인스 데이 가장 많이 신경 써야 하는 선물인 꽃을 완벽히 준비하기 위해 8가 꽃집을 방문해 보자.
LA 한인타운에서 가장 싱싱한 장미를 유통하는 것으로 소문난 8가 꽃집(대표 제이 이)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지난 20여 년간 터득한 자체적인 노하우로 싱싱한 품종의 장미를 사랑하는 연인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대표는 “밸런타인스 데이에 없어서는 안 될 상품이 바로 꽃이며 이 중 장미는 매년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8가 꽃집은 일반 꽃집에서 만나볼 수 없는 아름답고 굵은 우수한 품종의 장미를 매일매일 준비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어 “아무리 아름다운 장미라도 예쁘게 포장할 수 없을 경우 장미 본연의 아름다움까지 잃을 수 있다”며 “특수 포장지와 안개꽃을 이용한 특수 포장 비법을 통해 꽃의 아름다움을 한층 끌어올려 사랑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8가 꽃집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특별 포장을 무료 제공하며 꽃과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카드, 풍선장식, 인형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헌편 버몬트와 8가 교차점에 자리한 8가 꽃집은 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으며 영업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9시부터다.
주소: 801 S. Vermont Ave. #101-A, LA
전화: (213)387-0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