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의 피부 및 성형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웨이브 성형외과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여성의 부족한 탄력을 더해주는 ‘고주파 질타이트닝 시술’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16년 역사의 웨이브 성형외과는 최첨단 레이저 시술을 도입 기미와 잡티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있으며 2만여건 이상의 성공적인 성형수술경험으로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내고 있다.
웨이브 성형외과 김지애 팀장은 “밸런타인스데이를 맞아 출산 후 고민에 빠진 여성들에게 매우 효과적인 고주파 질타이트닝 시술을 기본가에서 500달러 할인한다”며 “여성 성형외과 보드 전문의가 직접 시술을 진행하기 남성 전문의를 꺼리는 환자들에게 큰 인기”라고 말했다. 김팀장은 이어“ 웨이브 고주파 질타이트닝 시술은 30분 정도의 짧은 시간을 투자해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며 “요실금으로 고통 받거나 출한 후 성생활에 만족하지 못한 여성들의 경우 이번기회에 꼭 상담받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웨이브 성형외과는 4명의 분야별 성형외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병원으로 여성의 가슴, 질 성형 등 예민한 부위 시술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으며 시술 시 레이저가 아닌 고주파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간단하고 안전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하버드, 예일, 스텐포드, 브라운, UCSF, 시카고 대학 등 명문대 출신 전문의로 구성된 웨이브 성형외과는 LA 한인타운, 로렌하이츠, 어바인에서 각각 병원과 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주소: 3680 Wilshire Blvd., 2nd Fl. LA
문의: (213)383-4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