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데일에 위치한 한국식 중화요리 전문점 ‘북경원’이 오는 29일까지 자장면 하나를 구입하면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1 행사는 본보 광고 쿠폰을 오려오는 고객에 한하며 휴일 제외, 그리고 투고 때에는 1달러가 추가된다. 이 행사는 북경원이 지난해에도 실시하면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받은 행사로 고객들의 많은 호응으로 올해 다시 시작하게 됐다.
맛있고 저렴한 자장면 외에도 글렌데일 북경원에는 ‘불타는 짬뽕’이 이 곳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신선한 해물을 푸짐하게 넣어 맛을 내칼칼하고 개운한 국물 맛이 일품인 매운짬뽕은 북경원의 별미 중 하나.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뒷맛이 매콤하지만 자극적이지 않아 수저를 계속 들게 만들어 이름처럼 ‘불타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손님의 입맛과 기호에 따라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보통 매운맛인 ‘땀나게매운맛’과 좀 더 매운맛인 ‘얼얼하게 매운맛’ 아주 매운맛인 ‘입에서 불나게 매운맛’으로 나뉘어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입 안에서 육즙이 터지는 중국식 만두 ‘샤오롱 파오’ 만두와 북경 닭고기, 양장피, 유삼사 등도 인기가 높다. 또한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모든 중국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북경원 측은 “깨끗한 곳에서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것이 경영원칙”이라며 “북경원의 모든 요리는 미리 만들어두고 끓여두는 것이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일인분씩 만들어 내 항상 그때그때 최선을 다해서 최고의 음식을 내놓기 위해 노력한다”고 전했다.
북경원은 각종 단체와 골프모임 등이 가능한 20명에서 최대 4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단체석도 보유하고 있으며, 배달도 가능하다. 특히 단체석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에서 가족이나 단체 미팅을 할 수 있어 인기다.
▲주소: 310 N. Brand Blvd., Glendale
▲전화: (818)244-9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