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목사장로 부부찬양단 성가·캐롤 선사

2010-12-07 (화)
크게 작게
목사장로 부부찬양단 성가·캐롤 선사

목사장로 부부찬양단은 지난 5일 세계등대교회에서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찬양단은 혼성합창, 남성합창, 여성합창 등의 다채로운 형식으로 성가와 크리스마스 캐롤을 열창해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제3회 정기연주회
5백여명 몰려 성황


목사장로 부부찬양단(단장 박종대)은 본보 후원으로 지난 5일 세계등대교회에서 가진 제3회 정기연주회가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찬양단은 전중재 교수의 지휘로 믿음의 고백을 듬뿍 담은 ‘주의 보혈’ ‘너는 내 것이라’ ‘시편 23편’ 등의 성가들을 혼성합창, 남성합창, 여성합창 등 다채로운 형식으로 열창, 청중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단원들은 특히 나이가 든 이들이 적지 않음에도 전곡을 외워서 연주하는 열성을 보여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또 앙코르곡으로 ‘We Wish You a Merry Chrismas’를 선사하고 청중들과 함께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부르며 성탄 시즌을 경건하게 맞이하겠다는 마음 안에서 하나가 됐다.

행사에는 LA 여성선교합창단(지휘 이귀임), 이화여대 동문중창단도 찬조출연, 음악회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매주 월요일 오후 6시30분 나성영락교회에서 연습하는 목사장로 부부찬양단은 음악을 사랑하는 목회자, 장로 부부들의 동참을 기다리고 있다.

가입 문의 (714)728-9191


<김장섭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