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주일학교 선생님들 와서 배우세요”

2006-04-14 (금)
크게 작게
“주일학교 선생님들 와서 배우세요”

어린이 전도협회는 주일학교 부흥을 위해 매년 주일학교 연합 교사강습회를 개최하고 있다.

“주일학교 선생님들 와서 배우세요”

CEFKOC 디렉터 여병현 목사.

CEFKOC주최 연합 강습회 29일 동양선교교회서 개최

주일학교의 질적, 양적 성장과 부흥을 위한 행사가 마련된다.
어린이 전도협회 한인지회(CEFKOC·디렉터 여병현 목사)가 주최하는 2006 주일학교 연합 교사강습회가 29일 LA동양선교교회, 6월3일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오전 9시~오후 4시50분 여름 성경학교(VBS) 교사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훈련되지 못한 교사는 바르게 가르칠 수 없고 배움을 게을리 하는 교사는 충성된 교사일 수 없다’는 모토로 마련된 이번 강습회는 크게 여름성경학교, 교회학교, 여름캠프&단기선교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교회학교 교육을 위한 어린이 기도훈련, 어린이 선교교육의 실제, 각종 시청각 자료교실, 생동감 있고 창조적인 어린이 예배의 실례, 효과적 전도를 위한 비주얼 교육을 비롯해 성공적인 여름성경학교 계획과 운영&사후프로그램, VBS 창작활동, 특별활동을 통해 배우는 다양한 아이디어, VBS와 캠프를 위한 즐거운 게임 등의 강의가 준비된다.
여병현 목사는 “이번 행사는 교사들에게 어린이 전도와 교육에 대한 사명감과 소명의식을 새롭게 하고 자신을 돌아보며 회개하고 깨어지는 뜨겁게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소개하고 “신입교사들과 경험 있는 교사들 모두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주일학교 교육에 꼭 필요한 과목들을 다양하게 선정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어린이 전도협회는 1994년 설립돼 어린이 전도프로그램 및 교회 교사들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힘쓰고 있다. 홈페이지 www. cefkorea.org 참조. 문의 (213)382-1544


<신경민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