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을 보내며 주방·생활용품 명품 전문 브랜드 로랜드(Roland, 대표 노말선)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홀리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이어지며, 50달러 미만 베스트셀러 선물특선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 제품을 특별가로 선보인다.
주방용품부터 테이블웨어, 리빙 소품까지 실생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 폭넓게 구성됐으며, 특히 휘슬러, 엠퍼러, 크리스찬 피쉬바허 인기 상품은 최대 20~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고려했다. 연말 모임과 가족 행사가 잦은 시기에 활용도가 높다는 점도 장점이다.
매장은 시즌 분위기를 살린 진열로 방문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다양한 체험 코너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몰에서는 편리한 배송과 함께 한정 수량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는 소량 한정 명품 아이템과 특별 패키지 구성 상품도 마련돼 있어 선물용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노말선 대표는 “명품 하나가 생활을 바꾸는 경험을 통해,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323)731-1111, (747)739-8888
▲주소: 5307 Beach Blvd. #116 Buena Park
▲웹사이트: www.Roland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