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 빅 땡스기빙 프로모션
▶ 메디컬 팬텀 모델 구매시 엘리자 안마의자 무료 증정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 ‘바디프랜드’(BODYFRIEND)는 추수감사절을 맞아 ‘빅 땡스기빙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메디컬 팬텀(Medical Phantom) 모델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3.500달러 상당의 엘리자(Eliza) 소파형 안마의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메디컬 팬텀’은 한국 식약처 인증 및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한 홈 헬스케어 의료기기로 부드럽고 디테일한 마사지 기능이 장점이다.
요추 및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를 위한 견인요법을 제공하며, 목과 허리 주변을 집중 관리한다. 또한 PEMF(펄스 전자기장) 기술이 적용된 XD-PEMF 모듈이 척추 라인(목, 등, 허리, 골반)을 따라 움직임으로써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큰 효능이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온열 마사지는 최대 45도까지 제공돼 혈류량을 증가시키고 경직된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는 장점이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엘리자는 콤팩트한 사이즈의소파형 마사지 리클라이너로, 어떤 공간에도 어울리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무중력(Zero Gravity) 자세를 제공하며, 특히 목과 어깨 마사지 기능이 뛰어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추수 감사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헬스케어 로봇 기술을 경험하고,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휴식을 나누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체험예약 및 문의: 바디프랜드 뉴욕뉴저지 라운지 (201) 267-0295 / C. (201) 856-7451 (3시간 무료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