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추수감사절을 시작으로 많은 모임들이 시작된다. 고향을 떠나 온 그리움이 마음 가득할 때이다. 그 때마다 생각나는 식당이 있다. 25년 넘게 한결같은 맛과 정성으로 LA 한인타운 웨스턴가에서 손님을 맞이해온 ‘웨스턴 도마 칼국수’다. ‘어머니의 집밥이 그리운 날 어머니를 생각하며 가는 곳’이라는 말처럼 따뜻하고 정갈한 한식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식당이다.
백미옥 대표는 매일 직접 주문을 받고 서빙까지 하며 손님을 정성껏 대한다. 깊은 양념과 풍부한 재료가 어우러져 단골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은대구 조림은 물론 갈치조림, 갈치구이, 아구찜의 맛은 정말 엄마 손맛 그대로다. 회식 메뉴로도 자주 선택되는 닭도리탕, 곱창전골, 해물파전과 삼겹살 고추장볶음, 철판불고기, 잡채, 오징어볶음 등 특선요리도 한상 가득 채운다.
국물이 진하고 면발이 쫄깃한 칼국수는 닭, 바지락, 해물, 짬뽕, 만두 칼국수 등 다양하다. 열무국수, 냉면, 수제비, 쫄면 등 면 요리 선택의 폭도 넓다. 점심 메뉴로는 육개장, 김치찌개, 삼계탕, 동태찌개, 아구탕 등 ‘집밥’ 스타일 한식이 준비돼 있다. 돌솥비빔밥은 물론, 김치잡채 돌솥비빔밥도 인기다. 주류도 갖춰져 있어 추수감사절 이후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따뜻한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언제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문의: (323)871-1955
▲주소: 429 N. Western Ave. #10, 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