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메릴랜드 지역 서비스 확장

2025-10-21 (화) 07:42:04 배희경 기자
크게 작게

▶ 코너스톤 종합보험 엘리콧시티 지점 오픈

메릴랜드 지역 서비스 확장

코너스톤 종합보험이 20일 엘리콧시티 지점 오픈 하우스를 열고 리본 커팅을 하고 있다.

버지니아 애난데일과 센터빌에서 오랫동안 한인들의 신뢰를 받아온 코너스톤 종합보험(대표 오향제)이 메릴랜드 지역 서비스 확장을 위해 엘리콧시티 지점을 개설했다.
20일 열린 엘리콧시티 지점 오픈 하우스에 캘빈 볼 하워드 카운티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해 안수화 메릴랜드한인회장, 장영란 메릴랜드시민협회장 등이 참석해 코너스톤 종합보험의 메릴랜드 진출을 축하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보험의 어드바이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코너스톤 종합보험은 자동차, 주택, 상업, 생명보험 등 개인과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종류의 보험을 취급하며 전문 에이전트들이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한국어 상담을 통해 한인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향제 대표는 “20여 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 신뢰를 바탕으로 더욱 가까이에서 메릴랜드 한인들의 다양한 보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코너스톤’이라는 이름처럼 한인 단체 및 기관들과 함께 성장하며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나눔을 실천하는 든든한 주춧돌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코너스톤 종합보험은 예약자에 한 해 매주 토요일 오전 9시-오후 4시 엘리콧시티의 롯데플라자 내 만남의 장소에서 상담을 제공한다. 또 12월 7일까지 메디케어 등록 및 플랜 변경에 대한 무료 상담(703-973-5900)도 실시한다.
문의 (410)216-1553
장소 3277 Pine Orchard Ln. #2, Ellicott City, MD 21042

<배희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