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시간 한인 시니어들의 건강보험 상담을 책임져온 ‘수잔 강 보험’이 현재는 ‘미라클 보험(Miracle Insurance)’이라는 이름으로 대를 이어 신뢰받는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고(故) 수잔 강 대표의 철학을 바탕으로, 딸 제니 김 대표가 전문성과 체계를 강화하며 현장을 이끌고 있다.
이름만 바뀌었을 뿐, 커뮤니티 내 깊은 신뢰와 실력은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미라클 보험은 메디케어 파트 A, B, C, D는 물론 보조 보험까지 통합적으로 상담하며, 고객 맞춤형 안내를 통해 복잡한 제도 속에서 올바른 결정을 돕고 있다.
특히 메디케어 자격 요건이 안 되는 50세 이상 한인들을 위한 대안 보험 상담도 강화하며 서비스 범위를 확대 중이다. 오는 10월 15일부터 시작되는 2026년 메디케어 연례 가입 변경 기간(AEP)을 앞두고, 보험 변경이나 신규 가입을 고려 중이라면 미리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방문 상담은 물론 전화 및 온라인 상담도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건강보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일상의 기적’을 선물하겠다는 미라클 보험의 철학은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고 있다.
미라클 보험은 LA 한인회관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981 S. Western Ave. #401, LA (한인회관 4층)
▲전화: (213)435-2990/(213)712-3060
▲이메일: jennykimin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