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OM-열린문 선교대회, 24~26일

2023-10-18 (수) 유제원 기자
크게 작게

▶ 강사 권준·김두식·박정곤 목사

OM-열린문 선교대회, 24~26일

오엠-열린문선교대회를 개최하는 열린문장로교회 김용훈 목사(왼쪽부터)와 강사로 초청된 권준·김두식·박정곤 목사.

오엠(Operation Mobilization)-열린문 선교대회가 오는 24~26일 저녁 7시 30분 열린문장로교회(담임목사 김용훈)에서 열린다.
오엠은 147개국에서 5,400여명의 사역자들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해 사역하는 초교파적 국제 선교 단체로 선교에 헌신된 일꾼들을 동원, 훈련, 파송해 현지 선교를 감당하게 하는 사역을 하고 있다.

또한 한국 오엠(OM Korea)과 함께 동역하는 오엠 한인국제선교회(OM Korean World Mission)는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한인교회들과 협력해 하나님 나라를 섬기고 있다. 열린문장로교회는 “이번 선교대회를 통해 여러분들과 함께 복음사역에 함께 기도하기를 소원하며 지역 교회와 성도님들을 초대한다”고 말했다. 열린문장로교회 김용훈 목사는 북미 오엠 선교회 이사장을 역임하면서 세계 선교에 동참해 왔다.

선교대회 일정은 24일(화) 권준 목사(시애틀형제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조은태 한국 오엠 대표가 선교보고를 한다. 25일(수)은 김두식 목사(부산말씀교회), 김일권 오엠 한인국제선교회 대표, 26일(목)은 박정곤 목사(거제고현교회), 김동훈 선교사가 대회를 진행한다.


강사로 초청된 권준 목사는 쥬빌리통일구국기도회 미주대표, 오엠 한인국제선교회 이사장 등을 맡고 있으며 ‘우리 교회 이보다 더 좋을 수 있다’, ‘교회만 다니지 말고 교회가 되라’의 저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부산말씀교회 김두식 목사는 고신대 선교대학원 교수, 부산 로고스국제크리스천스쿨 교장을 맡고 있으며 베스트셀러 ‘전도는 어명이다’의 저자이다. 선교적 교회로 알려진 거제고현교회의 박정곤 목사는 한국 오엠 중앙이사, UPMA(미전도종족선교연대) 이사장을 맡고 있다.
문의 (703)318-8970
주소 3001 Centreville Rd.,
Herndon, VA 20171

<유제원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