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뼈 독소를 제거하니 고질병이 사라지네”

2022-03-18 (금) 12:00:00
크게 작게

▶ 통증·불면증·전립선염·치질·변비·이명 등 효과

[미라클터치] “뼈 독소를 제거하니 고질병이 사라지네”
#팬데믹 시대로 움츠려 지내면서 한인들의 몸 상태는 생각보다 심각한 것이 사실이다. 외출을 꺼리고 햇볕을 멀리하며, 잘 걷지 않으면서 우선 발뼈의 힘이 빠져 있다. 이로 인해 골반이 약해지면서 흉추, 경추까지 영향을 받아 둘러싸고 있는 근육이 경직되고 신경선도 막혀 있는 상태다. 병의 뿌리가 골반을 포함한 뼈 속 독소임을 깨닫고 매일 양치질을 하듯이 뼈 관리를 해주면 누적돼 있던 뼈 독소인 산화철이 피부와 대소변으로 빠져 나가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지고 통증이나 염증에서 해방되고 고질병이 동시다발로 사라지는 기적을 맛보게 된다.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혈기 즉 인체전기를 피뢰침 원리로 하늘로부터 에너지를 받아 뼈 속 독소를 몰아내 자연 치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조이 서 대표는 “지난 10년간 답을 찾지 못해 고생하던 위산역류, 불면증, 항문풀림, 치질, 변비, 이명, 요실금, 잔변감, 우울증, 관절염, 생리통, 대상포진이 있는 분들을 해방시켜 드렸다”며 “각종 고질병으로 고생하는 분들에 자신 있게 써볼 것을 자신 있게 권한다”고 말했다.


실례로 위산역류로 몇 달간 식사를 못해 눈물로 지새며 고생하던 최모씨가 지긋지긋한 위장병에서 해방되고 20여년 동안 불면증과 변비로 잠을 못 이루던 이모씨가 쿨쿨 잠을 이루고 동시에 배변을 제대로 할 수 있게 되고 또 무릎과 엉치 통증으로 고생하던 고모씨가 통증에서 해방돼 워커 없이 걸을 수 있게 된 것도 바로 뼈 독소를 제거해 얻은 기적과 같은 결과이다. 아울러 요실금으로 소변이 새던 50대 이모씨가 일주일 만에 해방이 되고 기저귀를 찰 정도로 변이 새어 나오던 80대 남성이 정상 배변을 할 수 있게 된 것 또한 항문, 골반, 등뼈에 스며있는 독소인 산화철을 제거해 막혔던 에너지가 제대로 흘러가게 해주었기 때문이다.

미라클터치는 우울증, 비문증, 치질, 치루, 요실금, 전립선, 공황장애 등에도 좋은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일보 미주본사에 연재중인 칼럼은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를 검색하면 병명별로 볼 수가 있고 치유사례 간증과 사용법까지 상세히 설명해준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에 좋은 항문삽입형(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 골반과 허리통증에 좋은 허리벨트형과 깔판형,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목통증에 좋은 경추형, 냉기와 뱃살제거 펜타곤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LA점: 3544 W Olympic Bl. #212 LA; 문의 (213)675-6877

▲ 풀러튼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문의: (213)255-1410 (예약 필수)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