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로이 갈릭 페스티벌 7월 개최...규모는 축소
2021-05-05 (수)
김경섭 기자
길로이 갈릭 페스티벌이 7월말 주말에 열리며 예년에 비해 규모는 축소된다.
올해 갈릭 페스티벌이 열리는 장소는 크리스마스 힐 파크가 아니라 길로이 장로교회(Gilroy Presbyterian Church)라서 예년과 같은 많은 방문객과 노점상이 모일 수 없다. 또한 요리사들이 고객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전통적 고멧 앨리(Gourmet Alley)가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바뀌게 된다. 길로이 장로교회의 주소는 밀러 애비뉴 6000번지이다.
공식적인 페스티벌 날짜는 7월 23-25일과 7월 30일-8월 1일이다. 페스티벌 준비위원회는 산타클라라 카운티 보건국에 드라이브 스루 고멧 앨리에 대해 허가 신청을 할 예정이다.
갈릭 페스티벌과 함께 열리는 다른 행사 일정도 정해졌다. 7월 24일(토)에 해커 패스 하이웨이 4525번지의 포티노 와이너리(Fortino’s Winery)에서 야외 식사 테이블 행사가 있으며, 갈릭 페스티벌 골프 클래식이 7월 30일 해커 패스 로드 2695번지의 길로이 골프 코스(Gilroy Golf Course)에서 열린다.
길로이 갈릭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s://gilroygarlicfestivalassociation.com/에서 알아보면 된다.
<
김경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