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AQ 양복점, “장인 정신·실력으로 최고급 맞춤양복 선사”

2020-01-24 (금) 12:00:00
크게 작게

▶ 맞춤 바지 특설코너… 하의 상품권 포함

AQ 양복점, “장인 정신·실력으로 최고급 맞춤양복 선사”
바느질 한 뜸 한 뜸에 정성을 쏟지 않으면 그 옷은 금방 표가 난다. 뭔가 맵시가 제대로 나지 않아 입는 사람의 모습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작은 수선 하나도 최선을 다한다’는 좌우명을 되새기며 일에 임한다.

LA 한인타운 6가 시티센터 샤핑몰 2층에 위치한‘AQ 양복점’(대표 임영)은 고객들에게 최고급 양복을 맞춤 제작해 주는 양복 전문점 중의 전문점이다. 45년 이상 양복 외길을 걸어온 임 대표는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한다. 그 누구도 45년 이상을 양복과 함께 해온 임 대표의 경험과 노하우를 따라잡지는 못할 것이다.

AQ 양복점은 맞춤양복 제작 이외에도 옷 수선 서비스도 해준다. 임 대표는 “최근 온라인 샤핑으로 옷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화면상 모델들이 착용한 핏만 보고 성급하게 구매를 결정했다가 자신의 체형에 맞지 않아 수선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했다”고 밝혔다.


임 대표는 “최근 온라인 샤핑으로 옷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급증했다”며 “소비자들이 화면상으로만 모델들이 착용한 핏만 보고 성급하게 구매를 결정했다가 자신의 체형에 맞지 않아 낭패를 보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 때문에 최근 수선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했다”며 “이 외에도 몸에 맞지 않아 옷장에 넣어둔 의류들도 패션 트랜드에 잘 부합시켜 몸에 잘 맞게 수선해주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한인타운으로 비즈니스를 옮긴 후에도 그의 정성이 들어간 멋진 양복에 반한 한인 단골들도 꾸준히 늘었다. 지금도 그들의 발걸음은 계속 이어지고 있을 정도로 임 대표의 실력은 높이 평가 받고 있다. 물론 실력도 실력이지만 그의 또 다른 매력은 정직함과 손님을 편하게 해주는 것이다. 손님이 원하는 것을 귀담아 듣고 최선을 다해 그에 맞춰준다.

한편 AQ 양복점은 맞춤 바지 특설 코너를 마련했으며, 고객들은 기존 250달러 상당의 맞춤 바지를 199달러에 맞출 수 있다.

▲주소: 3500 W. 6th St. #217, LA
▲전화: (213)389-503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