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환상의 크루즈 동지중해 ‘아드리아해’

2020-01-02 (목) 12:00:00
크게 작게

▶ 베니스·그리스·크로아티아 특급여행, 5월13일~24일까지 짜임새 있는 일정

▶ 삼호관광

환상의 크루즈 동지중해 ‘아드리아해’
환상의 크루즈 동지중해 ‘아드리아해’


아드리아해는 이탈리아 반도와 발칸 반도 사이에 있는 바다인데 서쪽으로는 이탈리아가, 동쪽으로는 슬로베니아와 크로아티아 접하고 있는 곳으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5월이다.

삼호관광이 해마다 가이드 동행으로 떠나는 아드리아해 동지중해는 5월13일부터 5월24일까지 12일 일정으로 항공료 포함 크루즈 비용은 일인당2,399달러이다. 물의 도시 베니스에 도착하여 세익스피어의 소설 속 로미오와 쥴리엣의 배경이 된 베로나, 베니스의 정치적, 역사적 중요한 역할을 했던 산마르코 광장, 베니스의 대표적인 다리인 리알토 다리,이탈리아 남부의 끝자락인 바리에 도착하여 아름다운 마을 엘베르벨로에 가면 백설공주의 마을 같기도 하고 애니메이션 스머프 마을 같기도 한곳을 볼 수 있다.


상상 속 그림같은 파란지붕과 하얀 건물의 그리스 산토리니, 다양한 매력의 가장 큰 그리스 섬 크레테, 8세기부터 유서깊은 역사를 품고 있는, 꽃보다 할배로 유명세를 탄 이후 누구나 한번은 꿈꾸는 크로아티아에서 세계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구시가지 플라차거리, 16개의 호수와 92개의 수많은 폭표의 향연을 볼수 있는 플리트비체에 이어서 가장 경의적인 자연 미술관이라 극찬된 슬로베니아의 포스토니아 동굴, 사랑스러운 마을의 슬로베니아 수도 루블라냐, 자연의 진주라 불리는 호반의 도시 블레드에 가서 블레드성에 올라 블레드 호수를 볼수 있으며 아드리아해의 숨은 보석이라 불리는 피란까지 밀도 있는 짜임새 있는 여행의 일정으로 채워져 있다.

이용선사는 MSC Cruise 인데 Mediterrianean Shipping Company 로 1970년 해운 회사로 시작하여 지금은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선박회사이다.

본사는 스위스에 있지만 이탈리아 전통이 강한 선박이어서 코스타 크루즈와 양대산맥을 이어가고 있다. 크루즈 안에서 매일 같이 볼 수 있는 황홀한 쇼와 다양한 프로그램, 테마가 이어지는 아름다운 장소들의 기항지이다. 선착순 30명 모객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삼호관광 크루즈 담당으로 연락 하면 된다.

주소: 2580 W. Olympic Blvd. LA
문의: (213)427-55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