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 유스 필하모닉 정진식 대표
LA 유스 필하모닉(대표 정진식)가 LA음악축제 여름음악회에 초청되어 단원 모집을 한다.
오는 29일 오후 8시 LA 디즈니콘서트홀에서 열리는 ‘LA음악축제 여름음악회’는 진정우 박사와 칼스테이트LA 지휘과 데이빗 벅 명예교수가 초대지휘자로 오케스트라를 이끈다.
LA 유스 필하모닉(LA Youth Philhamonic)은 지난 15년 간 한인타운을 중심으로 청소년 오케스트라 육성에 심혈을 기울여온 정진식 음악박사가 새로운 비전을 갖고 한인과 타인종 학생들을 단원으로 출범했다.
정진식(사진) 대표는 “한인타운을 중심으로 순수 클래식 음악 보급에 앞장서온 한인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발전을 거듭해오며 새 출발을 하게 되었다”며 “한인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주류사회의 순수 클래식 음악을 함께 이끌어갈 학생 연주자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학생 단원 선발위원장은 바이얼리니스트 킴벌리 하인이 맡았다. 오디션 참여방법은 오케스트라 악기별로 동영상 오디션 심사 후 개별 통보한다.
동영상 접수는 22일까지며 모집 연령은 4학년 이상 12학년까지로 대학생도 참여가능하다. 악기 부문은 바이얼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플룻,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프렌치 혼, 트럼펫, 트럼본, 투바, 타악기, 하프이다. 오디션 문의 (323)243-6130 이메일 layouthphil@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