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시혹스 시범경기 일정 발표

2019-04-10 (수) 서필교 기자
크게 작게
시혹스 시범경기 일정 발표

브롱코스, 바이킹스, 차저스, 레이더스 순으로

시애틀 시혹스의 2019 시즌 시범경기 일정이 발표됐다.


시혹스는 오는 8월 8~11일 덴버 브롱코스를 시애틀 센추리 링크 필드로 불러들여 시범경기 개막전을 치른 후 8월 18일 미네소타 바이킹스와 원정경기를 갖는다.

시혹스는 이어 8월 22~25일 LA에서 차저스와 원정경기를 치른 후 8월 29일 오클랜드 레이더스와 센추리 링크 필드에서 시범경기 마지막 경기를 갖는다.

바이킹스와의 경기는 FOX 스포츠를 통해 전국적으로 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NFL은 아직 일부 경기의 정확한 일정을 정하지 못했다며 프로야구와 프로축구 일정과 겹치지 않도록 일정을 조율한 후 확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혹스는 지난해 시범경기에서 무승 4패를 기록했지만 정규 시즌에는 10승 6패의 전적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었다.

NFL은 각 구단의 정규 시즌 일정을 오는 25일 실시되는 ‘신인 지명식’ 이전에 공개할 예정이다.

시혹스는 정규시즌에 디비전 라이벌인 애리조나 카디널스, 샌프란시스코 49너스, LA 램스와 각각 2경기를 치르고 뉴올리언스 세인츠, 탬파베이 버커니어스, 볼티모어 레이븐스, 신시내티 벵갈스, 미네소타 바이킹스와 홈경기를 갖는다. 애틀란타 팰콘스, 캐롤라이나 팬더스, 클리브랜드 브라운스, 필라델피아 이글스, 피츠버그 스틸러스와는 원정경기가 예정돼 있다.

<서필교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