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3일 열릴 시애틀 체전 기금마련 골프대회의 이윤구 대회장이 서청진 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있다.(왼쪽부터 조현진, 박종근, 서청진, 이윤구, 김경환, 권덕근, 박양규)
SF 체육회(회장 서청진)는 지난 9일 오후 4시 30분 새크라멘토 블루하우스에서 임시 총회를 열고 오는 23일 열릴 시애틀 체전 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논의했다.
이날 총회에는 골프대회 대회장 이윤구 새크라멘토 한인회장이 참석해 임원진과 상견례를 갖고 금일봉을 전달했다.
이날 임원진들은 오는 23일 열릴 골프대회의 준비 상황을 보고하고 세부 사항을 논의하며 골프대회의 성공을 기원했다.
또한 시애틀 체전 종목별 선수 인원 파악에 나서 각 종목별 평가전과 선수 집계 상황을 수시로 상호 보고키로 결정했다. 서회장은 현재 경기장에서 가까운 곳에 숙소 예약을 마친 상태로 참가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회장은 “후원금은 최대한 아껴 사용하고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선수에게는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라면서 “이를 통해 향후 더욱 발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대회 수상자들을 위한 트로피는 권덕근 이사장이, 골프대회 봉사자들을 위한 감사패는 박종근 수석부회장이 후원한다. 또 체육회 임원진들을 위한 유니폼은 김경환 시애틀 체전 단장이 후원한다.
이날 임시 총회에는 서청진 회장, 권덕근 이사장, 이동훈 사무총장, 박양규 육상협회장, 조현진 볼링협회장, 시애틀 체전 김경환 단장, 박종근 총감독, 새크라멘토 골프대회 이윤구 대회장 등이 참석했다.
시애틀 체전 기금 마련 골프대회는 오는 23일(토) 오후 1시 골트에 위치한 Dry Creek 골프장(809 Crystal Way, Galt)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100달러이다.
문의 (510) 566-4290(권덕근 준비위원장).
<
장은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