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카와이 3H 스마트 지압침대 '찜질용 히팅벨트' 출시

2019-02-27 (수) 12:00:00 김경섭 기자
크게 작게

▶ 차가워진 복부를 따뜻하게

▶ 질병예방·지방제거 기능도

카와이 3H 스마트 지압침대

.

산타클라라 엘카미노에 위치한 카와이 3H 스마트 지압침대에서 찜질용 히팅벨트<사진>를 새롭게 선보였다.

카와이 3H 스마트 지압침대의 제임스 리 대표는 “혈액과 체중의 70%가 허리와 복부에 집중돼 있어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면 몸 전체가 따뜻해진다”고 밝혔다. 한방에서는 복부 온도가 섭씨 35도 이하면 암 발생 위험이 커지며, 섭씨 42도 이상이면 암이 소멸한다고 한다. 리 대표는 이번에 출시된 찜질용 히팅벨트는 복부와 허리를 따뜻하게 해줌으로써 많은 질병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복부 지방을 제거하는 효능도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운전량이 많은 미국에서는 운전대를 잡는 순간부터 복부가 굳어지고 기혈의 흐름이 느려져 복부가 차거워지기 쉽다고 밝혔다. 제임스 리 대표는 찜질용 히팅벨트가 이런 차가워진 복부를 따뜻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찜질용 히팅벨트의 시판가는 600달러이다.


산타클라라 엘카미노, 구 교포마켓 몰에 위치한 카와이 3H 매장에서는 지압침대, 맛사지 의자 및 찜질용 히팅벨트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카와이 3H 지압침대는 한국에 본사와 공장이 있는 (주)3H의 산타클라라 지점이며 (주)3H는 작년에 대한민국 국가생산성 대상을 받았다. 산타클라라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한국 본사에서 직접 운송된 것이다.

▲산타클라라 대리점: 3413 El Camino Real, Santa Clara, CA 95051 (408) 564-7661

▲영업시간: 월-토 오전 10시-오후 7시

<김경섭 기자 >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