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도테라 에센셜 오일 구비하세요”

2019-02-20 (수)
크게 작게

▶ 시애틀 한인사회에도 본격적인 판매나서

미국과 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도테라(Dorerra) 에센셜’ 오일이 시애틀한인사회에서도 본격 판매된다.

에센셜 오일은 식물의 씨ㆍ껍질ㆍ잎ㆍ줄기ㆍ뿌리ㆍ꽃ㆍ과실 등에서 특별한 기술로 추출한 휘발성 기름이다. 순수한 물질로 인체에 필요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물에 타서 마실 수 있고, 요리에도 쓸 수 있으며, 디퓨저를 이용해 흡입할 수 있고, 몸에 직접 바르며 마사지를 할 수도 있다. 일본에서는 에센셜 오일을 치료제로 사용하는 병원도 있을 정도로 각종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다.

시애틀지역 판매를 총괄하고 있는 선 김씨는 “도테라 에센셜 오일은 스트레스 해소ㆍ면역체계 강화ㆍ염증과 통증 해소ㆍ항상성ㆍ자율신경조절 등에 효과가 좋다”면서 “전세계에게 유일하게 치료 등급을 검증받은 오일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도테라 에센셜 오일은 감기나 앨러지 치료 등에도 효고가 뛰어나며 마사지ㆍ습포ㆍ화장품ㆍ비누 등의 제품에도 사용된다.


미국 의학회(AMA)는 ‘혈액뇌관문’을 통과하는 물질을 발견하면 알츠하이머병, 루게릭병, 다발성 경화증, 파킨슨병을 치료할 수 있을 것이라고 결론을 내렸는데 에센셜 오일에 함유된 세스퀴테르펜리아 성분이 ‘혈액뇌관문’을 통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씨는 “에센셜 오일은 인류 최초의 약으로 이집트 상형문자나 중국 서적 등에 성직자와 의사들이 수천년간 식물에서 추출한 향을 사용했음을 알 수 있다”며 “가정의 건강 필수품으로 구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씨는 또한 ‘도테라 에센셜 오일’을 판매할 판매원도 함께 모집하고 있다.

문의: (206)476-115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