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담은 컬러렌즈 나온다

2019-01-02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담은  컬러렌즈 나온다
오는 2월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담은 컬러렌즈가 출시를 예고해 화제가 되고 있다.

메타포SC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일러스트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일러스트로 제품을 새롭게 해석한 유니크한 신규 컬러렌즈 브랜드 ‘MTPR X BTS’ 렌즈를 2월에 출시한다고 발표한 것.

‘MTPR X BTS’ 렌즈는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인 ‘IDOL’, ‘DNA’, ‘하루만’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과 컬러를 바탕으로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 중 ‘IDOL’과 ‘DNA’는 컬러렌즈로 선보여지며 브라운, 그레이, 헤이즐 등 각각 4종류의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컬러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어 ‘JUST ONE DAY’는 촉촉하고 투명한 클리어 렌즈로 출시된다.

‘MTPR X BTS’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글로벌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은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그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담은 컬러렌즈 제품 ‘MTPR X BTS’가 콘택트 렌즈를 사용하는 모든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인만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