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웃위한 기금마련에 동참
▶ 사랑의 김치 나누기, 노숙자 지원활도에 사용

북가주 나눔봉사회 기금모금 골프대회 참가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가주 나눔 봉사회(회장 윤범사) 주최 제8회 지역 봉사 활동 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가 20일 12시 30분 모건힐 코요테 크릭 골프 클럽에서 골프 대회를 개최되었다.
110여명의 봉사회 회원 및 일반 참가자들이 참가한 이번 골프대회에서 조성된 기금은 사랑의 김치 나누기, 노숙자 지원 활동 등에 쓰이게 된다.
김영자 명예회장은 이 기금을 바탕으로 회원들이 직접 3,000여 포기의 김치를 담궈 새크라멘토부터 몬트레이까지 이르는 각 지역의 한인 노인회에 전달할 것이며, 몸이 불편한 노인분들을 위해서는 개인신청을 받아 배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노숙자들에게는 매년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생필품 3,000-4,000셋트를 만들어 각 지역의 쉘터에 기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윤범사 회장은 “봉사활동을 지원해주는 분들 가운데는 골프대회에 참석하지는 않지만 후원해 주시는 분들과 김치와 생필품 세트를 만들때 직접 나와서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의 명예대회장인 김한일 김진덕정경식재단 대표는 올 10월경 완공될 SF위안부기림비 건립비에 필요한 추가 기금에 대해서 설명, 후원을 당부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골프대회의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메달리스트 나탈리 박▲챔피언 권진상▲그로스 남 1등 이효희, 여 1등 켈리 진 ▲캘러웨이 남 1등 서양수, 여1등 김창숙▲근접 안재복, 원용범, 제니 김, 폴 최▲장타 남 최정현, 여 켈리진▲행운상 정상희.
<
송선희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