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휴스토니 런던’런칭기념 대박 할인행사”

2016-06-29 (수) 07:53:48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 골프 나라

“‘휴스토니 런던’런칭기념 대박 할인행사”
골프 용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골프 나라(Golf Nara)가 유명 브랜드 ‘휴스토니 런던(Hustony London)'을 런칭하고 대박 할인전을 진행한다.

휴스토니 런던은 젊은 캐쥬얼 느낌을 주는 모던 스타일의 고급 의류다. 섬세한 디자인과 눈에 띄는 세련된 라인으로 골프장에서 자신감을 한층 더 불어 넣어주는 의류라는 설명이다. 특히 영국의 감성을 담아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휴스토니 런던은 영국 유명 디자인 대학 아트 스쿨과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 30-40대를 겨냥 디자인 한 옷으로 한국에서는 유명 골프 프로들이 필드에 나설 때 자주 입는 옷이다.

골프 나라측은 “고객들이 한번 입어보고 나면, 디자인과 착용감이 훌륭하다며 꼭 구입해 가는 브랜드”라며 “품질이 월등해 이번에 매장에 들어온 제품들이 매진 사태를 맞아 재주문을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이번 휴스토니 런던 런칭을 기념해 골프 나라는 골프 의류들을 취대 70% 할인한다. 골프 나라에 따르면 월터 제뉴인(Walter Genuin), 에코(Ecco) 슈즈와 모자는 20%, 옷은 전품목 30-70% 할인한다. 저렴한 물건을 저렴하게 파는 것이 아니라 최고의 상품을 할인하고 있기 때문에 구입 후 소비자의 만족도도 그 어느 때보다 클 것이라는 것이 골프 나라측의 설명이다.

골프 나라측은 “골프 나라는 항상 최고의 품질과 세탁을 해도 전혀 색상 변질이 없는 고급 기능성 옷만 고집해 왔다”라며 “골프 나라에서 최급 중인 골프 의류들은 캐주얼로 입어도 손색이 없으며 기능성 쿨스킨 패브릭이기 때문에 골프장에서도 땀 흡수력이 뛰어나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덥다는 기분이 전혀 안드는 최고 품질들이다”고 말했다.

이어 “고급만 취급하기 때문에 한번 입어본 고객들은 계속해서 골프 나라를 찾고 있다”며 “어느덧 11주년을 맞기까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 계속해서 좋은 상품만 선정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골프나라는 2005년 플러싱에 문을 열었으며 2011년 뉴저지 포트리에 두 번째 매장을 열었다.

▲문의:718-321-1922(NY)/201-944-6156(NJ) ▲주소:149-36 Northern Blvd Flushing NY/1550 Lemoine Ave Fort Lee NJ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