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건강, Non-GMO 인증받아
2016-04-21 (목) 07:25:04
최희은 기자
▶ 유기농, 코셔, cGMP에 이어 획득
▶ 인증 획득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
유기농 무공해 제품을 취급하는 영신건강은 유기농 생로얄젤리와 유기농 꿀 시리즈에 Non-GMO 인증을 획득했다.
Non-GMO(Non Genetically Modified Organisms) 인증은 GMO(유전자 조작 작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식품에 대해만 해당된다. 꿀에 대한 Non-GMO 인증은 양봉농장 반경 4마일 이내에 유전자 조작 작물이 없어야 하는 아주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 획득할 수 있다.
영신건강은 연방농무국(USDA)로부터 생로얄젤리원액과 꿀제품에 100% 유기농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제반 생산 시설에까지 유기농 인증을 획득하여 미주의 대표적인 유기농 인증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더 나아가 유대인의 ‘청결 음식법’을 토대한 코셔인증(Kosher Certifed)을 획득 하였으며, 2년 전, 의약품 수준의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인 cGMP 인증을 받아 제품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입증하였다. cGMP 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은 건강에 직결되는 건강기능식품을 생산할 때에도 의약품과 같은 엄격한 생산 기준을 적용해 품질관리를 했다는 뜻이다.
품질제일주의를 경영 이념으로 삼고 있는 영신건강은 유기농, 코셔, cGMP, Non-GMO 인증까지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해가고 있다. 영신건강에서는 이번 Non-GMO 인증 획득과, cGMP 인증 2주년을 기념해서 꿀과 꿀가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문의 및 주문:877-727-5530/www.yshealth.com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