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두피건강 신 개념 한방 샴푸 “헤어숲 어성초 풍모”, 런칭 기념 파격가 세일

2016-02-26 (금) 01:11:23
크게 작게
두피건강 신 개념 한방 샴푸 “헤어숲 어성초 풍모”, 런칭 기념 파격가 세일

헤어숲 어성초 풍모

한국을 휩쓴 화제의 샴푸가 미주시장에 본격 출시됐다.

‘헤어숲 어성초 풍모’ 라는 이름의 이 샴푸는 두피 스켈링, 모발굵기 증가, 탈모예방과 영양공급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신 개념 한방 샴푸로 한국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생선 비린내가 나는 약초라는 뜻의 어성초는 예로부터 ‘대나무 통에 넣고 익히고 찧어서 잘 낫지 않는 부스럼과 대머리에 바른다’고 기록돼어 있을 정도로 효능이 내려저 오고 있다. 여기에 ‘비위를 좋게 하고 기운을 북돋는다’는 자소엽과 동의보감에 ‘머리와 눈을 맑게 한다’는 녹차잎 등의 성분이 함유 돼 있다.


업체 측은 특히 녹용, 당귀, 한련초, 창포, 감초, 검정콩 등 6가지 한약재와 발모성분이 영양을 줘 발모를 촉진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설명한다. 이어 “밭이 좋아야 농작물이 잘 자라듯이 깨끗한 두피가 탈모예방의 기본이다.

아무리 샴푸를 자주해도 두피 속은 피지, 각질, 샴푸 찌꺼기로 가득하다”며 “어성초 샴푸는 두피케어 전문점에서 받던 두피 스켈링을 가정에서 직접할 수 있다. 어성초의 소독, 진정, 해열효과와 함께 드리는 스켈링 브러쉬로 깨끗하게 뒤 스켈링을 한 후 두피의 열을 내려준다”고 설명했다.

‘헤어숲 어성초 풍모’는 우선 가정에서 손쉽게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샴푸와 토닉으로 구성되어 있다. 런칭 기념 파격가로 샴푸 2병에 토닉을 39.99달러에 판매하며 한정 기간동안 두피 브러쉬도 무료로 증정한다.

헤어숲 어성초 풍모의 미주 시장 독점 공급원은 LA 한인타운 김방아 건너편 VIP몰 내에 위치해 있다. 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이 외에도 LA 한인타운 웨스턴길의 마이코 백화점(939 S. Western Ave. LA)과 올림픽 코리아타운 갤러리아몰 2층에 자리한 인산힐링(3250 W. Olympic Blvd. #225 LA)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소: 3030 W. Olympic Blvd. #213 LA
▲전화: (213)385-98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