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한우, 제철과일, LA갈비 등 다양한 선물
“한 아름 고국통신 판매로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정성을 전하세요!”34년 전통을 자랑하는 H마트가 오는 2월8일 구정을 앞두고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H마트는 미주지역에서 한국으로 구정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고국통신판매 서비스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H마트 관계자는 “한 아름 고국통신 판매는 100% 품질을 보증한다”며 “만약 배송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3일 이내 교환 및 환불도 가능하기 때문에 미주 한인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H마트 관계자는 이어 “설 연휴를 앞둔 기간에는 한국의 물류사정이 집중돼 간혹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며 “가능한 여유를 갖고 주문해 고향에 계신 부모님들께 정성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H마트는 ▲명품한우 ▲한우 실속세트 ▲한우 한상차림세트 ▲LA갈비 ▲굴비·전복 ▲한라봉 선물세트 ▲망고세트 ▲제철 과일세트 ▲한과세트 등 구정에 특화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H마트측은 고국통신판매 주문부터 배송까지 평균 2~3일 정도가 소요되지만, 설날 이전에 배송 받기 원하면 2월2일까지 주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국통신판매 주문은 온라인(www.hmart.com)과 아울러 전화, H마트 매장 고객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서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hmart.com
▲전화: (800)648-0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