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H마트, 설맞이 고국선물로 부모님께 정성을

2016-01-22 (금) 11:36:03
크게 작게

▶ 명품한우, 제철과일, LA갈비 등 다양한 선물

H마트, 설맞이 고국선물로 부모님께 정성을
“한 아름 고국통신 판매로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 정성을 전하세요!”34년 전통을 자랑하는 H마트가 오는 2월8일 구정을 앞두고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H마트는 미주지역에서 한국으로 구정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고국통신판매 서비스를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H마트 관계자는 “한 아름 고국통신 판매는 100% 품질을 보증한다”며 “만약 배송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3일 이내 교환 및 환불도 가능하기 때문에 미주 한인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H마트 관계자는 이어 “설 연휴를 앞둔 기간에는 한국의 물류사정이 집중돼 간혹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다”며 “가능한 여유를 갖고 주문해 고향에 계신 부모님들께 정성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H마트는 ▲명품한우 ▲한우 실속세트 ▲한우 한상차림세트 ▲LA갈비 ▲굴비·전복 ▲한라봉 선물세트 ▲망고세트 ▲제철 과일세트 ▲한과세트 등 구정에 특화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H마트측은 고국통신판매 주문부터 배송까지 평균 2~3일 정도가 소요되지만, 설날 이전에 배송 받기 원하면 2월2일까지 주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고국통신판매 주문은 온라인(www.hmart.com)과 아울러 전화, H마트 매장 고객서비스센터 방문을 통해서 가능하다.

▲홈페이지: www.hmart.com

▲전화: (800)648-098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