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숯불구이 통닭으로 가족과 함께 추수감사 만찬을”
▶ ‘추수감사절 이벤트’250마리 20달러에 선착순 판매

팔라조의 제임스 강 대표가 숯불향이 가득한 숯불통닭을 구워내고 있다.<사진제공=팔라조>
정통 이탈리안 음식과 한국식 통닭을 즐길 수 있는 플러싱의 대표적 목로주점(Pub) ‘팔라조(Palazzo 대표 제임스 강)’가 추수감사절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팔라조는 추수감사절 칠면조를 대신할 요리를 찾고 있는 한인들을 위해 추수감사절인 26일 오전 8시부터(투고 가능) 숯불구이 통닭 250마리를 마리 당 세금포함, 20달러에 선착순 판매한다.
25일까지 주문을 받지만 미처 주문을 하지 못한 한인들도 당일 팔라조를 방문하면 숯불향이 깊게 배어있는 한국식 전통 숯불구이 통닭을 구입, 가족들과 함께 추수감사절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팔라조 숯불구이 통닭은 찹쌀과 팥, 마늘을 넣어 맛의 풍미를 더했고 무 피클(치킨 무)과 양배추 샐러드, 감자 샐러드, 콘 샐러드 등 4가지 음식이 함께 제공된다.
강 대표는 “칠면조 요리가 추수감사절 대표 음식이지만 한인들은 닭을 더 선호 하는 것 같다”며 “칠면조를 대신해 맛있게 구워진 숯불통닭으로 올해 추수감사절 가족애를 나누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해 숯불구이 통닭 150마리를 준비했던 강 대표는 수요가 크게 늘 것으로 예상, 100마리를 더 준비하기로 했다며 한인들의 많은 방문과 구입을 기대했다.
팔라조에서 사용하는 닭은 성계가 되기 직전에 잡은 2.5파운드 생닭(냉장)으로 최상의 육질을 자랑한다. 강 대표는 “팔라조는 엄선된 냉장 생닭만을 사용 한다”며 “냉장 생닭은 요리 시 뼈가 검게 변하는 냉동 닭과 그 육질과 맛에서 큰 차이가 난다”고 강조했다.
숯불구이 통닭 함께 팔라조 프라이드치킨과 양념치킨도 인기다. 튀김용 기름을 매일 교체해 맛과 신선도가 일품이라는 반응이다. 특히 닭에 간을 하는 염지 노하우가 일반 치킨 집과 달라 한번 맛을 본 고객은 팔라조 치킨을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팔라조의 또 다른 매력은 제대로 된 치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으로 플러싱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8종류(사무엘 아담스와 기네스, 브루클린 라거, 블루문, 버드와이저, 아사이 등)의 생맥주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데 고객 만족도가 최고다. 또한 하드 리쿼 면허도 갖고 있어 소주와 양주도 판매한다. 젊은이들의 입맛에 꼭 맞는 떡볶이와 조개탕, 부대찌개도 팔라조에서 꼭 맛봐야할 음식중 하나다. 이와함께 팔라조에서는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 등 정통 이탈리안 요리도 즐길 수 있다.
팔라조는 매일 오후 5시에 문을 열어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주 7일 문을 연다. 팔라조는 인근 지역에 대한 무료 배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팔라조 주소: 154-17 Roosevelt Ave, Flushing NY 11354 ▲문의: 718-939-7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