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블랑쉐 모피 신상품 전시 세일

2015-11-10 (화) 07:27:48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15~17일 뉴저지 포트리 풍림 연회장서

블랑쉐 모피 신상품 전시 세일
27년 전통의 최고급 디자인과 품질을 고집하는 블랑쉐 모피가 15일~17일 뉴저지 포트리 풍림 연회장에서 2015~2016년 신상품 전시 세일을 개최한다.

올해 첫 행사에서는 지난 달 있었던 패션쇼에서 선보여 호평을 받은 사선 모양의 러시안 세이블 코트 (Diagonal Russian Sable Coat) 및 친칠라 케이프 재킷을 비롯, 최근 선보이기 시작한 최고급 브로드테일에 밍크와 캐시미어를 혼합한 스타일과 같은 다양한 모피 소재를 혼합한 디자인 등 일상생활에서 모던하면서도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가장 기본적인 블랙, 브라운 색상의 심플한 스타일부터 레드, 블루, 펄화이트 등의 다양한 색감과 블랑쉐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의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대폭 늘렸다. 또한 올해 한국 신세계 백화점 명품관 트리니티에서 판매되는 올 시즌 신상품 전 제품도 이번 세일 행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최윤정 디자이너는 “모피가 비싸고 부담스러운 옷이라는 인식은 많이 없어졌으며, 요즘은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해서나 본인의 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많이 즐겨 입는다”며, “젊은층이 부담스럽지 않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렉스, 램, 폭스 제품부터 최고급 밍크, 친칠라, 세이블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이번 세일 행사를 통해 특별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 212-239-1018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