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풍요의 계절’한인업소 특판전 봇물

2015-10-31 (토) 12:00:00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한국 우수 농특산물.각종 신상품 등

▶ 대량 입하 저렴한 가격 판매 잇달아

‘풍요의 계절’한인업소 특판전 봇물

‘겨울 신상품 & 가을 이월 상품 전품목 빅세일’을 시작한 의류업체 국보를 찾은 고객들이 신상품을 둘러보고 있다.

한인 업소들의 가을 특판전이 한창이다.

추수의 계절을 맞아 막 수확한 한국의 농특산물과 최신 제품들이 대량 입하되고 있는 가운데 한인 업소들의 특판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소비자들도 한국산 제철 과일을 비롯해 한국의 우수한 농특산물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크게 반기고 있다.

H마트는 농협과 함께 30일~11월1일까지 H마트 유니온, 노던 141가, 노던 156가, 릿지필드 점에서 ‘한국 농특산물전’을 마련했다. 또한 H마트는 ‘농협과 함께 하는 한국산 영동포도 축제’를 30일~11월3일까지 뉴욕과 뉴저지 H마트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한양마트는 김장철을 맞아 ‘김장재료 특가판매전’을 마련했다. 뉴욕과 뉴저지 한양마트 전 매장에서 실시하는 이번 특가판매전은 총각무와 열무, 풋배추, 통배추, 동치미무, 갓, 김치통, 고무장갑, 비닐장갑, 김치 다라이 등 김장을 위한 필수 제품들을 원스톱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경상북도 최고 전통발효식품으로 선정된 전통장 ‘죽장연’ 특별 할인판매 행사도 실시된다. 이와 함께 한양마트는 매달 1일 실시하는 ‘하나사면 하나 더 주는 파격세일’을 11월1일 변함없이 실시한다.
뉴저지 포트리 소재 한남체인도 ‘전라도 향토 먹거리 및 여수 특산물’ 행사를 11월2일까지 실시한다.

간장 게장으로 유명한 여수명가 간장 게장과 전복 장조림, 여수 돌산 갓김치, 굴비, 오성수산의 아라 햇 멸치를 비롯해 명란젓 등 각종 젓갈류, 오디 엑기스, 뽕잎가루, 신안특산물 신안 비온 뒤 첫 소금, 고추가루, 다시마 등 100% 한국산 프리미엄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푸드바자는 ‘가을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블랙 앵거스 생 통갈비를 파운드당 3.79달러에, 배추와 무를 파운드에 각각 0.49달러에 판매한다. 생 통갈비는 원하는 용도로 즉석에서 손질해 준다.

퀸즈 크로싱 몰과 노던 블러버드 153가 등 2곳에 매장을 두고 있는 의류업체 국보 아웃렛은 ‘겨울 신상품 & 가을 이월상품 전 품목 빅 세일’을 실시한다. 최고 70%까지 세일하는 국보 아웃렛은 신상품 입고로 선 시즌 세일을 실시하게 됐다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구매를 기대했다. 신사의류 코트와 자켓, 패딩류는 50%까지 세일하며 한국 유명 메이커 숙녀 의류 신상품도 대량 입하, 특별가에 판매한다.

대호모피도 2015~2016 시즌 오픈 신상품 특별가 판매를 실시한다. H마트 그레잇넥 점과 뉴저지 포트리 플라자 등 대호모피 뉴욕과 뉴저지 매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특판전은 폭스/티벳렘 조끼, 래빗/프라다 리버서블 조끼, 덴마크산 밍크 반코트, 밍크 하프코트와 밍크 자켓, 패션 밍크 조끼, 렉스 코트, 니트밍크 코트, 키드램 코트 등을 마감세일행사에 버금가는 초특가에 판매한다.

쿠쿠(CUCKOO)도 11월30일까지 가을 맞이 고객 감사 특선 모델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해리티지 제품은 최대 40달러, 풀 스태인레스 에코 제품은 최대 20달러+20달러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매장에서 모든 IH 밥솥을 구입할 경우, 쿠쿠 전기주전자 혹은 키친아트 보온병을 선물로 증정한다.

랠리 아큐라도 11월2일까지 가을 세일 이벤트 특별한정기간 업그레이드 세일을 실시한다. 아큐라 신제품 2015 Acura TLX V6 9 스피드를 0달러 ‘Due at Signing’ 혹은 299달러 ‘매달 패이’에 내놓았다.
A14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