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리조아
“한인 결혼 정보회사에서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세요”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한인 결혼 정보회사 ‘두리조아’가 개업 1년을 맞아 LA한인타운과 북가주 샌호제에 진출하고 이를 기념해 무료 상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두리조아 메리 김 대표는“ 커플이 되기위해서는 무엇보다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우선”이라며“ 두리조아는다수의 회원들의 성향을 분석해 가치관이 비슷한 회원들의 만남을 주선하는데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두리조아 출범 1년을 기념해 LA와 샌호제에지점을 확장했다”며 “이는 다양한 지역에서 회원들을 위한 매칭서비스를 펼쳐나가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두리조아는 경쟁 업체들에 비해 회원비가 저렴하다는 장점이있으며 다수의 고소득 전문직 회원들을 보유하고 있어 1세 및 2세들의 문의와 가입도 높은 편이다.
김 대표는 “결혼 정보 회사에 가입할경우 회원 가입비에 부담을 느끼시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하지만 두리조아는 경쟁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마음가짐으로 회원들에게 다가서고있다”고 강조했다.
두리조아는 커플관계 진단 및 대화법, 그리고 결혼 전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교육하는 별도의 전문과정도 개설하고 있다.
한편 두리조아가 진행하고 있는 1차 무료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방문 전 전화 예약이 필수다.
▲주소: 5299 Alton Parkway, Irvine.
▲전화: (949)451-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