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앤리 법률그룹
“당신의 신탁은 완벽히 준비되셨나요?”
LA 한인타운과 어바인에 사무실을 운영하는 ‘김앤리 법률그룹’은 전문변호사 2명이 모인 합동법률그룹이다.
상속법 전문 김준 변호사, 국제 조세계획 전문 알렉스 이 변호사가 한인들을 상대로 재산 신탁계획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신탁 준비성에 따라 자신의 중요한 가족이 필요 없는 위험 또는 손해를 접하게 될 수도 있는지 발견하고 어떻게 평생 축적한 귀중한 재산과 가족을 법적으로 완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지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LA 지역에서 15~16일, 21일, 부에나팍에서 20일과 29일, 브레아에서오는 11월4일, 12일 각각 열린다.
모든 세미나는 오후 6시30분에 시작하며 최소 200만달러의 순자산을 보유한사람에 한해 예약접수를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재산보호 신탁(Asset Protection), 유산상속 계획(Estate Planning) 등에 대해 전문적인 법률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양도세 매각 등에 따른 이득에 부과되는 세금을 절감하는 방법도 도와준다.
현재 보유중인 부동산이나 운영중인 사업체를 매각할 때 매각차익에 최대37.1%의 세금이 부과되고 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 실속있게 절세하는 방법과 대비를 할 수 있는지도 도와주고 설명한다.
세미나는 자리가 한정되어 있어 사전에 전화로 예약해야 하며 강의 후 희망자에 한해 각자의 신탁 케이스를 들고 오면 컨설팅을 해준다.
▲문의 및 예약: (949)975-1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