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화장품 업체 ‘3LAB’이 신제품, 안티 에이징 아이 리프트를 출시했다. 30일 열린 출시 기념 행사에서 에리카 정(왼쪽에서 두 번째) 대표와 로즈 메이 PR 디렉터, 수잔 스티처 사장, 크리스티나 오레사조 마케팅 매니저가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3LAB>
3LAB이 해조류 세포를 이용한 신제품, 안티 에이징 아이 리프트(Anti-Aging Eye Lift)를 출시했다.
3LAB은 30일 맨하탄 탐 콜리치오 레스토랑에서 보그 등 패션 매거진 관계자들을 초청, 신제품 발표 행사를 개최했다. 안티에이징 아이리프트는 3LAB이 해조류(Macroalgae)세포를 이용, 생명 공학기술로 만든 최초의 화장품이라는 설명이다.
갈색해조류에서 추출한 획기적인 원료 에피머(Ephemer)를 배양, 생산하게 됨으로써 피부 개선 효과를 극대화시키게 됐다는 것.
에피머를 통한 피부 개선 효과 및 지속성은 이미 임상실험으로 입증됐으며 피부속에서부터 탄력을 주어 피부톤을 환하게 하며 피부 노화를 지연시킬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에피머는 피부가 스스로 자신을 보호할수 있도록 피부의 항산화 능력을 28일안에 15% 이상 높여주며 주름과 잔주름을 감소시키고 세포를 보호, 젊은 피부로 가꿔주며 붓기와 다크 서클릉 감소시켜 준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참깨 추출물, 지중해 연안 꽃봉오리에서 채취한 케이퍼 추출물, 망고 셰아 버터 등의 안티 에이징 리프트 강화제를 활용한 최고급 라인의 아이 케어 제품이다. 가격은 400달러로 www.3LAB.com과 바니스 뉴욕 매디슨 매장에서 구입가능하다. C3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