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나라
자연나라가 밀가루를 넣지 않고 순 생선살로만 만든 프리미엄급 어묵 신제품을 선보였다.
어묵의 대명사인 부산 옛날 어묵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그대로 되살린 자연나라 어묵은 밀가루를 넣지 않아 더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다.
자연나라는 연근해에서 잡은 신선한 생선만 100% 고집한다. 규격생선만 선별해 속은 버리고 순살만 발라내 가공하는 등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여기에 어묵제품 내에서 산화해 신선도와 맛을 떨어뜨릴 수 있는 산폐가능 식용유를 제거하는 흡입식 탈유시스템과 일일세척 냉각시스템을 갖춰 안심하고 깨끗하게 먹을 수 있게 생산했다.
이미 2006년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해썹)을 획득한 자연나라는 합성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항상 신선한 어묵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자연나라 어묵은 간편어묵, 부추어묵, 야채어묵, 종합어묵, 국탕어묵 등 5가지로 간편어묵은 100% 명태살로만 만들었다.
부추어묵은 알래스카산 명태살 고유의 담백함에 부추의 신선함과 건강함을 곁들였다. 야채어묵은 깔끔한 명태살에 갖은 야채가 함유돼 어묵 자체의 깊은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종합어묵은 여러 가지 모양이 섞여 있어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국탕어묵은 국물 전용 어묵으로 깔끔한 국물과 잘 어우러진다.
www.jayone.com, (562)633-7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