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모든 고객이 VIP, 소중한 추억 만드는 곳

2015-09-25 (금) 12:00:00
크게 작게

▶ 오는 10월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 아벤트라 호텔

‘모든 게스트가 VIP가 되는 곳. 모든 순간이 최고의 추억이 되는 곳.’

바로 LA 한인타운의 새 프리미엄 부틱호텔인 ‘아벤트라’ (Aventura) 호텔이다.


지난 16일부터 영업을 시작한 아벤트라는 올림픽 블러버드와 페도라 스트릿 교차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7만스퀘어피트 부지 위에 지상 5층 규모, 86개 객실을 완비하고 있다.

지하 3층으로 된 주차장에는 총 68대의 차량을 동시 주차할 수 있다. 이 호텔은 10년여 만에 LA 한인타운 내부에 자리한 첫 번째 신축 호텔로 기록됐다.

아벤트라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에셋매니지먼트’ (Asset MGMT)사는 한인타운 방문객은 증가하고 있으나 한인타운에 현대식 숙박시설이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해 프리미엄 부틱 호텔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티브 곽총 괄 매 니저는 “한인타운은 다운타운 등 다른 지역에 비해 현대식 숙박시설을 찾기 힘들다”며 “아벤트라 호텔은 관광 또는 비즈니스업무차 LA를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앞으로 가장 적합한 숙박시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벤트라 호텔은 ▲휴게실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 센터 등 단기 및 장기 방문객들이 필요한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으며 지하 주차장에 테슬라 등 전기 자동차를 사용하는 장거리 여행객들을 위한 급속 충전시설도 갖추고 있다. 84개의 일반 객실 및 취사가 가능한 2개의 스윗 객실이 있다. 아벤트라 호텔은 추후 자체적인 멤버십 제도를 운영해 공항 의전 등 다양한 VIP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벤트라 호텔은 오픈기념으로 오는 10월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자체 웹사이트(www.theaventurahotel.com)는 물론 익스피디아 닷컴(expedia.com)과 호텔스 닷컴(hotels.com) 등 주요 여행 웹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주소: 1020 Fedora St. LA, CA 90006

▲연락처: (213)386-102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